공부하는 소담아빠

타카피 - GLORY DAYS 본문

취미/음악

타카피 - GLORY DAYS

소담아빠 2017. 11. 8. 18:09
반응형



미친듯이 몸부림 쳐봐도

뒤로 가는 것 같은 나의 삶

시작은 있었었는데

끝이 안보이는 너의 꿈

꿈이라는 날개를 달고

날아오르지 못하는 맘

찢긴 날개를 붙잡고 눈물 흘리기를 10여년

아침이 밝아 오면 솟아나리라

기다림을 알게됐을 때


오늘은 그대의 날 오늘은 우리의 날

어제보다 아름다워진 당신과 나의 날

숨이 턱까지 차오르는 순간 그 순간

my glory days


사랑하는 이에 대한 미안함

나의 꿈에 대한 서운함

아무것도 하지 못한 불안함

그래도 주먹 불끈 다시 삶

한발 더 내딛을 때에 뛰어오를 때에

떨어져날릴때에 하지만 보란듯이


오늘은 그대의 날 오늘은 우리의 날

어제보다 아름다워진 당신과 나의 날

숨이 턱까지 차오르는 순간 그 순간

my glory days


아침이 밝아오면 솟아나리라

기다림을 알게됐을 때


오늘은 그대의 날 오늘은 우리의 날

어제보다 아름다워진 당신과 나의


오늘은 그대의 날 오늘은 우리의 날

어제보다 아름다워진 당신과 나의 날

숨이 턱까지 차오르는 순간 그순간

my glory days


오늘은 그대의 날

오늘은 우리의 날

오늘은 그대의 날

오늘은 우리의 날

my glory days


랄라라 라라라라

랄라라 라라라라

랄라라 라라라라 랄라

my glory days 

반응형

'취미 > 음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노리플라이 - 끝나지 않는 노래  (0) 2017.11.08
한희정 - 휴가가 필요해  (0) 2017.11.08
데프콘 - 동창회  (0) 2017.11.08
Comments